59 |
[학술저서] Transnational Convergence of East Asian Pop Culture
|
|
2021.08.16 |
서울대 BK사업단 |
3,158 |
58 |
[학술저서] The Media for Democracy Monitor 2021
|
|
2021.08.16 |
서울대 BK사업단 |
3,107 |
57 |
[학술저서] 퍼스널 인플루언스 : 매스 커뮤니케이션 흐름에서 인간의 역할
|
|
2021.08.16 |
서울대 BK사업단 |
3,266 |
56 |
[학술저서] 안전하게 로그아웃
|
|
2021.08.16 |
서울대 BK사업단 |
3,288 |
55 |
[학술논문] Perceived Authenticity of Social Media Influencers: Scale Development and Validation
|
|
2021.08.12 |
서울대 BK사업단 |
3,190 |
54 |
[학술논문] Fear of Missing Out and Consumer Happiness on Instagram: A serial mediation of social media influencer-related activities
|
|
2021.08.12 |
서울대 BK사업단 |
3,101 |
53 |
[학술논문] Serendipity enhances user engagement and sociality perception: The combinatory effect of serendipitous movie suggestions and user motivations
|
|
2021.08.12 |
서울대 BK사업단 |
3,223 |
52 |
[학술논문] 샘 오취리의 스타 이미지 분석을 통해 본 한국 다문화주의의 발전과 한계
|
|
2021.08.12 |
서울대 BK사업단 |
3,330 |
51 |
[학술논문] 유료방송 사업자의 재난방송 관련 법제도 개선 방안 연구
|
|
2021.08.12 |
서울대 BK사업단 |
3,228 |
50 |
[학술논문] 사회적 법익을 침해하는 허위조작정보 대응을 위한 시론적 논의: 코로나19 관련 허위조작정보를 중심으로
|
|
2021.08.12 |
서울대 BK사업단 |
3,095 |
49 |
[학술논문] MCN 산업의 진화와 미디어 정책의 전환 과제 : MCN과 레거시 미디어의 사업적 상호침투 관점에서
|
|
2021.08.12 |
서울대 BK사업단 |
3,198 |
48 |
[학술논문] 미디어 이용자의 정보 검색과 공유 행동에 관한 연구: 성격 특성과 디지털 리터러시의 역할
|
|
2021.08.12 |
서울대 BK사업단 |
3,079 |
47 |
[학술논문] 공영방송 KBS의 경영 현황과 책무 재설정: 수신료 정상화 담론과 방만 경영 담론을 넘어서
|
|
2021.08.12 |
서울대 BK사업단 |
3,125 |
46 |
[학술논문] 방송통신위원회의 지상파 중간광고 도입 정책-분리편성광고(PCM)로부터의 교훈
|
|
2021.08.12 |
서울대 BK사업단 |
3,076 |
45 |
[학술논문] 방송통신심의위원회는 어떠한 규범적 기준에 따라 '전체 접속차단' 결정을 내리는가?: '디지털 교도소' 심의 사례를 중심으로
|
|
2021.08.12 |
서울대 BK사업단 |
3,084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