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바로가기
닫기
사업단 소개
비전 및 목표
사업단장 인사말
사업단 구성
사업단 내규
오시는 길
참여인력
참여교수
신진연구인력
참여대학원생
사업성과
연구 활동
국제화 활동
교육 활동
게시판
사업단 새소식
공지사항
자료실
KO
EN
홈
사업성과
연구 활동
학술논문 및 저서
연구 활동
국제화 활동
교육 활동
학술논문 및 저서
학술논문 및 저서
학술대회발표
[학술논문] 심뇌혈관질환 캠페인의 감정이입을 높이는 정보원 특성과 수용자 연령대에 관한 연구
서울대 BK사업단
날짜
2024.02.06
조회수
200
김경보; 김유진; 정세훈; 이형민; 박세진; 신하나; 김지연; 이승희; 김원호; 이철주 (2023). 심뇌혈관질환 캠페인의 감정이입을 높이는 정보원 특성과 수용자 연령대에 관한 연구. <주간 건강과 질병, 16권 30호, 1009-1024.
https://doi.org/10.56786/PHWR.2023.16.30.1
SNS
Share
페이스북 공유하기
카카오톡 공유하기
트위터 공유하기
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
네이버 공유하기
목록
이전글
[학술논문] The effects of responsibility frames and headline types in COVID-19 news on policy support: The mediating role of
다음글
[학술논문] Minding the source: toward an integrative theory of human–machine communicatio